봄이 되면 평화로이 흐르는 메구로강 주변으로 벚꽃이 만발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내는 메구로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혁신적이고 컨템퍼러리한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건물 1층에는 애견샵과 레스토랑, 2층에는 갤러리샵, 3층에는 다목적 스튜디오, 8층에는 갤러리로 사용되며 4층부터 6층까지의 객실은 모던한 스타일의 객실부터 디자이너들의 DIY 객실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다.
근처에는 주민들에게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는 린시노모리 공원(Rinsinomori Park), 세계에서 가장 기이한 박물관 중 하나로 꼽힌 기생충 박물관(Parasite Museum), 유명 사진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도쿄 도 사진미술관(Tokyo Metropolitan Museum of Photography), 메구로 미술관(Meguro Museum of Art), 우리나라의 청담동이나 압구정동과 비슷한 분위기를 가진 새롭게 떠오르는 쇼핑명소 다이칸야마(Daikanyama) 등이 있다.
객실 내에는 욕실 비품, Wi-Fi 접속, 소형 냉장고 등의 기본적인 편의시설이 제공되며 전신거울이나 담요, 바느질 용구, 가습기 등은 호텔에 요청하여 사용할 수 있다. 옥상 층에는 루프탑 테라스가 조성되어 있어 도시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Check In Time 3:00 pm/Check Out Time 12:00 pm
유의사항
호텔 관련 정보는 사전 안내 없이 변동될 수 있으며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정확한 상세정보는 해당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