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깨끗해요. 잘 지냈어요
우선 사장님이 친절히 마중나오셔서 저희강아지도 예뽀해주시고
안내받아 올라간 2층에 화장대도 거치된 드라이기가 하나더 있더라구욯ㅎㅎㅎ 1층엔 강아지드라이기와 강아지건조용 드라이어 총2개 구비되어있구요!2층에 침대도 간이침대까지 총 2개 있고 ,커플이 갔는데 2명더 가도 될정도의 크기라 놀랐습니다!
물티슈부터 배변패드 ,강아지물그릇,사료그릇, 배변봉투 ,샴푸,수건,강아지가 잘수있는 집 부터.. 와 너무 세심하세요.. 이런 곳이 있을까요? 애견동반펜션인데 이정도로 깔끔한곳 본적 없습니다.. 인테리어도 직접 하신듯 꼼꼼하게 세심하게 어쩜.. 배려가 이곳저곳에 묻어납니다!
야외에 고기구워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바로 옆엔
강아지 전용 의자부터.. 따로 챙겨갈것이 전혀 없을만큼.. 완벽해요!저희 강아지 사료 간식만 가져갔음 됐고요! 진짜 너무 편하게 쉬다 왔습니다.. 또가려고요!
심지어 사람용품 ( 치약/폼클렌져/바디클렌져/샴푸/컨디셔너)까지 구비되어져있는 섬세함...까지!
더욱이 싱크대 구조도 건조대가 너무 편리하게 되어져 있어서 보통 일회용품 쓰고 버리고 와야지했는데, 와인잔과 모든도구 사용하고 건조대에 설겆이하고 왔습니다.너무 잘해놓으셔서 ..인테리어대표님 하시다가 펜션사장님 전향하셨나요? 아니면 워낙 꼼꼼하신 성격의 사장님이신건지.. ㅜㅜㅜ너무 감동했습니다.
밖에 애견운동장도 인형장난감이 많아서 한참 놀려주고 왔어요^^ 편의점도 걸어서 1분거리에 있어요! 쵝오! 여기저기 소문 내야겠어요👍
감사히 하루 편히 쉬다 갑니다!
사진으로 보는것과 동일 아니 그 이상이었습니다. 침구는 정말 컨디션이 좋았고 시설들도 깔끔하게 관리가 참 잘 되어있었습니다.
어른 4명이서 놀기에도 부족함이 없고 사장님은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위치도 서울에서 멀지않았고 화도쪽으로 빠져서 들어갔는데 눈이 많이 와도 돌아오기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또 간다면 다시 들르고싶은 숙소입니다.
세련된 느낌은 아니지만 가격 대비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너무 만족하셨어요. 숙소에서 편백나무 향이 나고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입니다.
저녁에 스파도 맘껏 이용할 수 있고, 저녁에 고기도 맛있게 구워먹었습니다. 저희 집 강아지도 만족해하는거같았어요 ㅋ